황교안 관련주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황교안 관련주식

황교안은 국무총리를 역임한 법조인 출신 정치인이고 현 자유한국당 대표입니다. 박근혜가 탄핵될 시기에 대통령의 권한을 대행하였습니다. 2019년 1월 15일 자유한국당에 입당하였고 2월 27일 열린 전당대회에서 자유한국당 당대표에 선출되었습니다. 또한 여론조사 기관에서 의뢰한 통합차기대통령주자 선호도조사에서 1위 이낙연국무총리 15.1% 2위 황교안 전 국무총리 12.9%로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로인해 황교안 관련된 주식이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창제지

한창제지 주가

(황교안과 경기고등학교 성균관대 동문)

-한창제지 소개

한창제지는 마닐라 판지 및 백판지의 제조, 도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은 백판지와 기타 지류이며 주요 원재료인 펄프와 폐지는 수급불안정에 따라 가격 급등세를 보이고있습니다.제지산업은 일괄된 자동화가 추진되는 자본집약적 장치산업으로 에너지 다소비 업종이며, 공해방지시설이 필요한 환경관련 산업으로서의 특성을 가집니다.

 

 

-한창제지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5.13% 감소, 영업이익 26.98% 감소, 당기순이익 45.2% 감소.매출원가와 판관비의 감소보다 큰 폭으로 매출액이 감소함에 따라 영업이익이 27% 가량 감소하였으며, 기타 및 금융수익의 감소에 비해 기타비용이 증가하여 순이익은 45% 감소하였습니다.

 

국일신동

국일신동 주가

(황교안과 성균관대 동문)

-국일신동 소개

국일신동은 동합금계열 비철전문 제조업체로서 주요제품은 황동봉과 그 외 철동합금 코일 등이 있습니다. 주요 생산품은 황동봉이며, 그 외 철동합금코일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축적된 기술과 연구개발을 통해 저원가 생산체제를 구축하여 경쟁력을 갖추었습니다.

 

-국일신동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34.58% 감소, 영업이익 67.2% 감소, 당기순이익 67.46% 감소. 신동산업은 수요시장의 한계로 공급이 과잉상태며 특히 황동봉 부분은 공급과잉이 심한 실정입니다.

대주산업

대주산업 주가

(황교안과 경기고 동문 ,명성교회 연관)

-대주산업 소개

대주산업은 배합사료의 제조 및 판매 등의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오랜 노하우로 축적된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우수한 사료 제품을 생산하는 배합사료 전문업체입니다. 사료사업은 대기업 사료업체간의 과다경쟁과 농축협 통합에 따른 시장 점유율 확보로 시장 경쟁은 더욱 심화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대주산업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8.65% 감소, 영업이익 적자전환,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매출성장이 정체된 데는 장항공장의 설비 부족과 기존 양축사료의 영업환경이 나빠진 영향이 큽니다.

 

 

마니커

마니커 주가

(황교안과 경기고등학교 동문)

-마니커 소개

마니커는 계계열화 업체로서 계육 제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사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마니커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11.29% 증가, 영업이익 623.05% 증가,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주력 제품인 닭고기 사업은 부진한 가운데 염장육과 랜더링 사료외 기타 사업의 호조가 외형 성장을 견인하고있습니다.

 

 

성문전자

성문전자 주가

(황교안과 성균관대출신)

-성문전자 소개

성문전자는 사업부문은 콘덴서용 금속증착 필름 사업부, DM사업부문으로 구분되어집니다. 필름 Capacitor용 증착 필름을 생산하여 세계시장의 20%, 국내 시장의 70% 수준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중입니다.

 

 

-성문전자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14.22% 감소, 영업이익 적자전환,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경기침체로 인해 가동률 저하와 매출 축소, 단가인하 등의 시장상황에 의해 전년동기비 매출액은 감소하였고 영업이익 및 당기순이익 적자 전환하였습니다.

 

솔고바이오

솔고바이오 주가

 

(황교안과 성균관대출신)

현재 관리종목입니다 조심해주세요.

-솔고바이오 소개

솔고바이오는 의료용구 제조 및 판매업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의료장비 및 각종 의료기기를 제조 및 판매하는 메디칼 사업부문과 수소수기,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 용품 및 기구 등을 제조,판매하는 헬스케어 사업부로 구분됩니다.

 

 

-솔고바이오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9.47% 증가, 영업손실 폭 45.08% 축소, 당기순손실 폭 28.86% 축소. 임대사업 부문의 매출 증가와 매출원가율 감소로 비용 절감이 나타남에따로 영업이익과 당기순손실 폭 모두 축소되었습니다.

 

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 주가

(성균관대출신)

-노루페인트 소개

노루페인트의 도료는 타 산업의 중간재로 건설, 철강, 금속, 선박, 자동차, 전기전자 등의 광범위한 마감소재로 사용됩니다. 시장점유율은 19.2%로 국내 시장 여건은 매출액 상위 5개사가 약 80%의 과점체제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노루페인트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7.07% 증가, 영업이익 52.9% 감소, 당기순이익 77.43% 감소. 전 사업부문이 고르게 매출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건축용 도료 시장점유율은 점진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주거용 페인트는 시장 규모가 아직 벽지 시장 대비 1/7에 불과하지만 연평균 20~30%씩 성장 중으로 동사의 견조한 매출이 기대중입니다.

 

 

Ktcs

ktcs 주가

(황교안 전총리 아들 근무)

-KTCS 소개

ktcs는 2001년 케이티의 114번호안내서비스 사업이 분사하여 설립되었으며, 전화번호안내사업, 생활정보 제공/안내/중개사업, DB마케팅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사업부문은 크게 컨택센터사업부문과 114사업부문, 유통사업부문, 컨설팅사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KTCS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0.33% 증가, 영업이익 2.92% 증가, 당기순이익 33.92% 증가. 18년 3분기 누적매출액 6,969억원을 기록하여 전년대비 11% 증가했으며, 외형성장에 힘입어 누적영업이익과 누적순이익도 94억원, 89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서연탑메탈

서연탑메탈 주가

(김승기 사회이사 성균관대)

-서연탑메탈 소개

서엽탑메탈은 자동차용 금형 사업과 건설용 중장비 부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프레스금형은 자동차 차체의 대량생산을 위한 장비이며, 사출금형은 내장재의 대량생산을 위한 설비로 현대/기아차의 협력업체인 한일이화로 대부분 납품 중입니다.

 

 

-서연탑메탈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3.9% 감소, 영업손실 폭 2889.46% 확대,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핵심거래처인 현대자동차가 하반기에 미국 수입관세 이슈가 있어 매출에 영향이 추가될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중국의 민관협력사업 확대 추진 및 노후 장비 교체수요 증가, 개발도상국으로의 수출확대 등의 긍정적인 요인에 힘입어 매출 증가가 예상됩니다.

 

 

인터엠

인터엠 주가

(최대주주 성균관대 동문)

-인터엠 소개

인터엠은 산업용 음향기기, 대중방송기기 및 영상기기 등의 제조 및 판매 목적으로 동원특수음향주식회사로 설립되었으며 1995년 10월 인터엠으로 상호를 변경하였습니다. 산업용 음향기기(Power Amp, Sound Source, Effector) 및 프로 음향기기(Professional Amp, Professional Mixer)등을 제조 및 판매중입니다.

 

 

-인터엠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3.67% 증가, 영업이익 1.66% 증가,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신제품 (디지털컨버터 방송시스템) 출시 및 조달단품 MAS 계약 등에 의하여 매출액 및 영업이익이 증가하였습니다. 무형자산 개발비 감액손실 약79억원이 영업외비용 인식으로 반영되어 순이익 적자 전환하였습니다.

 

<이전글보기>

돼지열병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역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낙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소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G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세먼지 관련주(황사 관련주)에 대해 알아봅시다.

키오스크 관련주(무인화 관련주)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상 황교안 관련 주식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성투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