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사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오; 주식 사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거래하고 있는증권사 계좌에서 해외주식 신청 후 거래를 하면 됩니다.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주식 추천 5종목

미국 주식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이스스탁에서 미국 기업 중 경제적해자 부문에서 만점을 받은 기업 중 5종목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증권 미국 주식 사는법 (모바일 해외주식 사

msms7.tistory.com

미국 주식 사는법 정리

준비물 (미국 주식 사는법)

  1. 휴대폰
  2. 증권사 계좌

핸드폰으로 증권사 로그인 후 메뉴의 해외주식을 눌러 해외주식 거래신청을 하면 간단하게 해외주식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미국 달러 환전 방법 (미국 주식 사는 방법)

  1. 원화 > 달러 환전 (증권사 어플에서 가능)
  2. 미국 주식 매수

환전을 하기 위해서 메뉴에서 현재 환율이 얼마인지 확인을해봅니다.

21년12월6일 기준 달러를 살때는 1달러에 1196원에 살 수있고, 1달러를 팔때에는 1173원에 팔 수 있습니다.

환전신청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현재 한화 79,800원이 있습니다. 달러를 살때 기준 1196원이니, 79800원 / 1196 = 66.7달러로 간단하게 증권사에서 환전이 가능합니다.

종목 선정 후 매수 (미국 주식 사는법)

원하는 종목을 검색합니다. 저는 코카콜라를 구매해보겠습니다. 원하는 종목의 차트, 재무 등을 확인 후 주문을 클릭합니다.

주식주문창으로 들어옵니다. 주식 주문창에서 자신이 살 금액을 결정 후 매수 버튼을 클릭하면 주식 구매가 완료됩니다.

 

이상으로 미국 주식 사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성공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