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열병 관련주식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돼지열병 관련 주식

아프리카 돼지열병은 돼지에게서만 발생하는 질병으로 구제역과는 달리 백신이 없기 때문에 막대한 피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의 병원성은 다양하기 때문에 치사율이 다릅니다. 하지만 급성형은 치사율이 100%에 전염력도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농장을 소독하더라도 오랜기간 바이러스가 살기 때문에 피해가 커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작년 8월 중국에서 첫 발생 후 끊임없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올해 1월엔 몽골 2월엔 베트남으로 확산되고 최근엔 캄보디아도 확산 된 것으로 보입니다.

 

제일바이오

제일바이오 주가

(백신 관련주)

-제일바이오 소개

제일바이오는 발효를 기반으로 하는 동물약품을 연구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제형화와 일반사료첨가제 사업에 대한 연구개발성과를 상업화하고 있습니다. 일부 수입품 중 국산화 진행중이거나 진행된 제품은 특별한 요인이 없는한 수입원료에 대비하여 원가를 낮출 수 있어 이익의 극대화가 기대됩니ㅏ.

 

-제일바이오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2.26% 감소, 영업이익 442.98% 증가, 당기순이익 185% 증가. 국내 축산물 소비는 선진국에 비하여 낮은 수준이므로 경제성장을 지속한다면 축산물 소비가 증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성미생물

대성미생물 주가

(백신,항생제,항균제 등 의약품 생산)

-대성미생물 소개

대성미생물은 백신, 항생제 등 각종 동물용 의약품 150여개 품목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은 대성 지속성 PPS 주사(가축의 설사, 폐렴 치료제), 대성 에프엠디 백신(가축의 구제역 예방백신), 대성 단열 피그백(돼지 열병 및 돼지 단독 예방백신) 등이 있습니다.

 

-대성미생물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1.12% 증가, 영업이익 164.96% 증가, 당기순이익 132.12% 증가. 국내에 160개 판매 대리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 아시아, 유럽 등 10여개국에 동사의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이글벳

이글벳 주가

(동물 약품 생산, 사료 제조 및 판매)

-이글벳 소개

이글벳은 동물약품제조,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0년 설립되었으며, 그 외 부동산 임대업과 통신판매업 및 전자상거래 등의 사업을 함께 영위하고 있습니다. 호주와 동남아 일대에 수출을 시작하여 현재는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해외시장 개척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며, 수출 비중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글벳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11.15% 감소, 영업이익 96.23% 감소,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반려동물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신규사업으로 반려동물용 약품, 사료, 부외품을 제조 및 수입 판매하고 있습니다.

 

케이엠

케이엠 주가

(방진복, 방진마스크 생산)

-케이엠 소개

케이엠은 반도체산업의 크린룸 건설에 이용되는 소모품을 제조, 판매하는 청정 용품 업체입니다. 현재 ESD CLASS 10 GLOVE는 미국 OAK사와 세계 시장을 양분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완전 독점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태양전지 사업 부문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케이엠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0.52% 감소, 영업이익 19.66% 감소, 당기순이익 4.69% 증가. 18년 3분기 누적매출액은 829억원으로 전년대비 0.5% 증가에 그쳤고, 누적영업이익과 누적순이익은 각각 37.9억원, 37.5억원을 기록해 전년대비 14%, 9%씩 감소하였습니다.

 

우리손에프앤지

우리손에프앤지 주가

(양돈,한우 축산업)

-우리손에프앤지 소개

우리손에프앤지는 11개 기업을 종속기업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양돈사업 및 가공유통사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축사육이나 판매를 주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돼지는 분뇨로 인한 공해문제로 인해 분뇨 처리 시설에 많은 비용이 소모되며 환경규제가 점차 강화고 있어 관련 비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손에프앤지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9% 증가, 영업이익 86.52% 감소, 당기순이익 93.56% 감소. 매출 증가에도 판관비의 증가로 인한 영업이익과 순이익 감소하였습니다. 남북 경제 협력 발전에 따른 개성공단 배후 여의도 1.5배 농업단지 조성 검토에 동사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지바이오

이지바이오 주가

(우리손에프앤지 최대주주)

-이지바이오 소개

이지바이오는 의약품, 동물약품, 기능성 식품의 원료개발 및 제조,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사료첨가제, 사료 농장 및 육가공 식품에 이르는 수직 계열화를 완성하였습니다. 동사가 제조가공하는 발효 및 가공제품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생명공학적 기술을 응용하여 생산되는 천연제제로서 항생제 대체 및 면역 증강 제품입니다.

 

-이지바이오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3.28% 감소, 영업이익 19.47% 감소, 당기순이익 50.99% 증가. 육가공사업부와 가금사업부의 닭고기 실적 부진으로 전체 매출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매출 감소와 운반비 등의 판관비용 증가로 영업이익률 하락하였으나, 금융비용 감소와 관계기업투자손익 영향으로 순이익 증가하였습니다.

 

 

팜스토리

팜스토리 주가

(사료 및 가공사업)

-팜스토리 소개

팜스토리는 양돈 배합사료 전문회사와 축산물 유통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로 사료사업부, 도축 제품제조 및 판매를 하는 육가공사업부, 육계를 취급하는 가금사업부로 나뉩니다. 원료의 대부분이 수입에 의존하기 때문에 환율변동에 영향을 받으나 경기가 불황일 경우에도 소비는 꾸준한 특징을 가집니다.

 

-팜스토리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6.43% 증가, 영업이익 18.91% 감소, 당기순이익 17.21% 감소함. 매출은 증가했으나 원가율 및 판관비율이 각각 6.85%, 8.99% 증가하며 영업이익의 감소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선진

선진 주가

(식육제품 생산)

-선진 소개

선진은 배합사료 및 축산물 제조, 판매를 주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총 매출액의 약 50%정도 점유하고 있는 배합사료 부문은 2014년 군산공장의 신설로 인해 현재에는 일산 1,000M/T규모까지 성장하였습니다.

 

-선진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2.6% 감소, 영업이익 27.12% 감소, 당기순이익 48.95% 감소. 사료 및 육가공부문 실적 개선에도 불구하고, 돈가 하락에 따른 양돈과 식육 부문 부진으로 전사 이익이 감소하였습니다. 최근 편의점 도시락 종류가 다양해짐에 따라 육가공부문에서 돈까스 등 고마진 가공육 납품량이 증가, 이익 증가폭이 컸습니다.

 

 

한일사료

한일사료 주가

(돼지열병 관련 국내사료 부각되어 사료 관련주)

-한일사료 소개

한일사료는 배합사료 생산, 공급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낙농사료는 1998년 서울우유협동조합과 월 3,700톤 주문생산계약으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19년째 거래관계를 지속해 오고 있으며, 공급물량도 꾸준히 증가하고있습니다. 배합사료산업은 향후에도 축산물 소비의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완만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한일사료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2.9% 증가, 영업손실 폭 96.25% 축소, 당기순손실 폭 94.6% 축소. 매출은 소폭 증가했지만 꾸준한 매출 원가 감소로, 판관비 증가에도 불과하고 영업손실 큰 폭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사조동아원

사조동아원 주가

(돼지열병 관련 국내사료 부각되어 사료 관련주)

-사조동아원 소개

사조동아원은 배합사료 제조 및 판매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소맥분 제조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는 동아제분을 2008년에, 최대주주인 한국제분을 2017년 8월에 흡수합병하였습니다. 원맥을 수입 ·가공하여 판매하는 제분사업과 가축 및 양식어류의 사료를 제조 ·판매하는 생물자원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밀가루, 프리믹스, 배합사료 등이 있습니다.

 

-사조동아원 실적

한국제분을 흡수합병하여 제분 부문을 통합함으로써 재무 및 영업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3분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8.7% 증가).

부실채권 정리, 차입금 상환 등을 통해 큰 폭으로 재무구조가 개선됐으며, 합병 시너지 등에 따른 비용절감으로 수익성 개선 흐름이 지속될 전망입니다.

<이전글보기>

자율주행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역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낙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소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G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황교안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세먼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봅시다.

키오스크(최저임금인상,무인화) 관련주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상으로 아프리카 돼지열병 관련주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주식투자에 대한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성투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