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죄 폐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낙태죄 폐지 관련주낙태죄 폐지 관련주

 

관련글보기

인공태양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조 바이든 관련주 대장주 탑9

독감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명문제약

 

명문제약 주가명문제약 주가


-기업소개

명문제약은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주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요제품으로 골관절염치료제(명문아트로다캅셀), 소염진통제(디크놀주사), 소화기용제(씨앤유캡슐)등이 있으며 가장 인지도가 높은 제품으로 멀미약인 키미테가 있습니다. 2018년동안 10억원 가량의 연구개발비를 투자하였으며 2018년말 기준 7개의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음.

 

-기업실적

매출액 5.25% 증가, 영업이익 33.94% 감소, 당기순이익 87.34% 감소.

 

제약부분의 매출증가로 외형은 확대되었으나, 종속회사의 이익변동 등으로 인해 영업이익 및 순이익은 감소되었습니다. 향남제약공단 KGMP 2공장을 완공함. 이로 인해 매출신장 및 이익률 증대는 물론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휴마시스

 

휴마시스 주가휴마시스 주가


-기업소개

휴마시스는 창업 이래 체외진단분야 중에서 POCT 면역 분석시약 제품군, POCT 면역정량분석기기 제품군, 신소재 및 신규마커 개발분야에 특화된 연구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말라리아 약제 동반진단 POCT 검사 제품은 말라리아 감염여부와 동시에 G6PD 결핍증 여부를 동시에 검사하면서, 단시간(5)에 검사결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13.52% 증가, 영업손실 653.28% 증가, 당기순손실 81.92% 감소.

 

매출은 정량사업부문, 정성사업부문으로 분류하며 이에 여성관련부문, 심혈관부문, 감염성부문, 암표진단부문에서 수익이 발생하는데 전년 대비 매출은 13.5%(12억원) 증가하였으며 감염성부문에서 증가하였습니다. 영업손익에서는 최저인건비 상승과 연구개발부문 투자 증가로 영업손실이 발생하였습니다.

 

지엘팜텍

 

지엘팜텍 주가지엘팜텍 주가

-기업소개

지엘팜텍은 아이비케이에스제2호기업인수목적회사와 2016년 합병을 완료한 후 사명을 지엘팜텍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주요 사업으로 의약품 연구개발업,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 의약품 생산업, 식품 연구개발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55.8% 증가, 영업손실 47.65% 감소, 당기순손실 33.85% 감소.

 

클리어틴이부스팟톡크림, 기술이전료, 디낙스정 등의 매출이 크게 증

가하며 외형 성장하였습니다. 의약품 제제관련 기술을 개발하고 동사의 제제기술에 대한 수요가 높은 제약회사와 상호 협의하여 고객사의 니즈(Needs)에 부합하도록 기술이전 방식과 조건에 대해 제안하는 방식으로 외형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한국유니온제약

 

한국유니온제약 주가한국유니온제약 주가


-기업소개

한국유니온제약은 전문의약품을 제조하며 고형제, 액상주사제, 세파분말주사제의 GMP 제형을 갖추었으며 항생제, 근골격계, 소화기계류 품목 등이 주력 제품입니다. 완제의약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타사와 달리 다양한 규격의 앰플주사제와 세파분말주사제 설비시설을 별도로 갖추고 있어 주사제 품목에서 경쟁우위 보유하고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7.51% 증가, 영업이익 1.15% 감소, 당기순이익 88.55% 증가.

 

비용 측면에서 판관비가 전년대비 28.87% 증가하면서 매출 확대에도 불구하고 수익성이 소폭 악화되었습니다. 국내 노령인구 확대와 글로벌 파머징마켓 성장 환경에서 항생제류의 내수 판매 증가와 중동, 중남미 시장으로의 수출시장 확대에 힘입어 실적 개선 기대됩니다.

 

신풍제약

 

신풍제약 주가신풍제약 주가

-기업소개

신풍제약은 전문의약품을 주력으로 하는 중견제약회사입니다. 주요제품으로 관절기능개선제(하이알주), 페니실린계 항생제(크라목신),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록스펜정) 등이 있으며 관련 원재료의 경우 대부분 국내에서 매입하고 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1.29% 증가, 영업이익 23.42% 감소, 당기순이익 7.23% 감소.

 

비용측면에서 판관비는 2.98% 감소하였으나 매출원가가 6.32% 증가하여 수익성이 악화되었습니다. 중앙연구소와 제제개발연구소을 두고 항말라리아제 신약개발 (Art-Pyr 유도체), 원료의약품(약효군별) 신규 합성제법 개발에 의한 국산화 연구 등을 진행 중입니다.

 

진양제약

 

진양제약 주가진양제약 주가

-기업소개

진양제약은 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력제품으로 순환계용약(크리빅스정), 소화기관용약(에스졸정), 중추신경계용약(낙톤), 대사성의약품(미아릴정), 화학요법제(지나시드건조시럽) 등이 있습니다. 해외시장에 진출하기 위하여 해외사업팀에서 동남아의 최대 수출지역인 베트남, 중국 등에 수출 및 수출계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7.86%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마케팅 활동을 주력제품인 순환기 부문으로 집중하여 외형 성장 및 수익성 개선 효과를 누림. 이에 따라 2018년 영업이익의 흑자전환에 성공하였습니다. 새로운 성장 동력 육성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적극적인 연구개발 활동과 신제품 개발 활동이 매출 확대 뿐만 아니라 수익성 개선도 이끌고 있습니.

 

광동제약

 

광동제약 주가광동제약 주가


-기업소개

광동제약은 한방을 위주로 한 일반의약품을 바탕으로 성장하였으나, 비타500과 옥수수수염차 출시 이후 소비재 유통부문의 매출이 급성장하여 전체 매출액의 50% 이상 차지합니다(매출액 기준 국내 3위 제약회사). 주요 제품으로는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광동쌍화탕, 우황청심원, 전문의약품의 코포랑(항암제). 독시플루리딘(항암제) 등이 있습니다.

 

-기업실적

2018년 식음료부문에서는 경제침체로 인한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등 주력제품의 정체가 있었지만, 삼다수와 쌍화탕, 청심원 등의 판매 증가로 연결기준 전체 매출액은 전년 대비 소폭 증가.

 

신규사업 투자비용 증가와 주력 음료제품의 매출정체로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전년 대비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약품부문 육성을 위해 최근 5년간 경기도 평택 소재 GMP시설의 증축과 리모델링에 총 500억원을 투자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낙태죄 폐지 관련주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투자에 대한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성투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