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관련주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로페이 관련주재로페이 관련주

 

관련글보기

브루셀라병 관련주

양자암호 관련주 탑10

화이자 관련주 분석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탑9

bts 관련주 탑10


KG이니시스 (제로페이 관련주)

 

제로페이 관련주제로페이 관련주

-기업소개

KG이니시스는 쇼핑몰 등 인터넷상에서 지불결제가 필요한 업체에게 지불결제시스템을 구축해 주고 지불승인과 매입, 대금정산 등의 업무를 지원하는 전자지불결제대행업(PG)을 주요 사업으로 합니다. 케이지모빌리언스, 스룩, 케이지올앳, 케이지에듀원 등 10개 회사를 연결대상종속회사로 보유함. LG유플러스, NHN한국사이버결제 등이 주요 경쟁사입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21.91% 증가, 영업이익 10.51% 증가,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전자상거래 시장이 성장하며 PG 시장이 동반 성장한 것이 실적이 개선되는 데 주요 역할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모바일 결제 솔루션인 이니페이 모바일, KPAY, 오프라인 페이팝 서비스등을 통해 영역을 확장해나간 것도 외형성장, 수익성 개선에 기여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날 (제로페이 관련주)

 

제로페이 관련주제로페이 관련주

-기업소개

다날은 소프트웨어 개발, 수출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국내외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주 사업으로 하는 커머스 부문, 온라인 디지털 컨텐츠 제공을 주 사업으로 하는 컨텐츠부문,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운영을 주 사업으로 하는 게임부문, 기타 부문으로 구성됩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21.39% 증가, 영업이익 49.02% 감소, 당기순이익 73.92% 감소.

 

스마트폰의 보급률 증가와 함께 모바일 쇼핑 및 실물 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편리한 결제가 가능한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의 수가 증가한 것이 매출 증대의 원인으로 보입니다.

 

 

한국정보통신 (제로페이 관련주)

 

제로페이 관련주제로페이 관련주


-기업소개

한국정보통신의 사업부문은 신용카드단말기를 공급하여 신용카드조회서비스를 하는 금융VAN부문과 창업과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 및 중소기업창업투자조합자금 등을 관리하는 중소기업창업투자부문, 건강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헬스케어부문이 있습니다. VAN사업자 최초로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해당 분야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개발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17.77% 증가, 영업이익 11.18% 감소, 당기순이익 0.32% 증가.

 

2018년 신용카드 거래금액은 전년 대비 증가함에 힘입어 매출액은 증가하였습니다. 그러나 PG거래규모 증가에 따라 매출원가가 크게 오르며 영업이익은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수익 대부분이 현금 결제되고 있으며, 신용카드조회서비스 수수료는 익월에 결제되기 때문에 장기 불량매출채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구조입니다.

 

NHN한국사이버결제 (제로페이 관련주)

 

제로페이 관련주제로페이 관련주

-기업소개

NHN한국사이버결제는 국내 온라인쇼핑몰인 G마켓 등을 포함 약 65,000개의 인터넷 쇼핑몰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휴대폰결제로도 진출하여 사업영역 확대 중입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22.92% 증가, 영업이익 21.42% 증가, 당기순이익 58.64% 증가.

 

온라인 거래 증가와 함께 모바일 결제의 증가에 힘입어 외형성장 중이며 서비스 안정성 강화를 위한 투자로 원가율은 24.59%p 상승하였습니다.

 

 

한국전자인증 (제로페이 관련주)

 

제로페이 관련주제로페이 관련주

-기업소개

한국전자인증은 공인인증서 서비스, 글로벌 인증 서비스, 보안서버 인증서비스, 인증서비스 아웃소싱 및 인증솔루션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목적사업으로 전자서명법에 의거한 인증업무, 전자상거래 관련 인증서비스, 기타 전자인증관련 부가업무, 전자적 수단에 의한 금융결제 관련업무 등이 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0.58% 감소, 영업이익 29.26% 감소, 당기순이익 18.56% 감소.

 

도메인 등록 서비스업, 인공지능 및 로보틱스 연구개발, 제조 및 판매업, 모바일 인증서비스, 기기 인증서비스, FIDO 인증서비스, 클라우드보안, 블록체인 등의 신규 사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보안서버인증서 시장 및 인증솔루션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갤럭시아컴즈 (제로페이 관련주)

 

제로페이 관련주제로페이 관련주


-기업소개

갤럭시아컴즈는 뉴미디어 및 전자결제사업 전문 기업입니다. 현재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KIOSK 등을 운영하는 마케팅사업, 시스템 개발 및 서비스 운영 및 유지보수 등을 일괄 대행하여 주는 모바일 ASP사업과 소셜커머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17.72% 증가, 영업이익 88.15% 증가, 당기순이익 11.78% 증가.

 

모바일 쇼핑시장 성장에 따른 전자결제 취급액 증가로 매출액이 성장했으며 매출원가율은 증가했으나 판관비 통제로 수익성이 개선되었습니다. 수년간의 계약 수주 및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직접영업을 중심으로 계열사를 포함한 전략적 제휴사들과 공동 영업을 통한 가맹점 확보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유비벨록스 (제로페이 관련주)

 

제로페이 관련주제로페이 관련주

-기업소개

유비벨록스의 사업부문은 크게 스마트 카드 판매 및 관리시스템 공급을 영위하는 스마트카드 부문과, 비콘공급 및 모바일 플랫폼 솔루션, 스마트폰용 컨텐츠, App Store 구축 및 관리를 영위하는 모바일 부문으로 구분됩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9.33% 증가, 영업이익 12.98% 감소,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스마트 카드 평균 단가가 전년대비 약 30.93% 증가하여 수익성 개선에 좋은 영향을 주었습니다. 중국에서 정책적으로 IC칩 발급을 의무화 하고 자동차, 건설, 의료 등 적용 영역도 넓어지는 추세. 따라서 동사는 중국 등 현지법인을 설립하며 해외진출을 꾸준히 도모할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제로페이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투자에 대한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성투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