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장 주식 사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증권플러스 어플을 이용하여 비상장 주식 사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 검색어로는 비상장 주식 사는 법, 방법, 비상장 주식 거래 사이트, 증권플러스, 양도세 크래프톤 카카오뱅크 등이 있습니다.

 

비상장 주식 거래 방법

 

비상장 주식을 사기위해서 증권플러스 비상장 어플을 다운로드 후 삼성증권 계좌와 연결해야합니다. 삼성증권에 잔고로 거래를 할 수 있고, 비상장 주식 또한 삼성증권으로 연동되어 삼성증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상장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증권플러스 거래용 앱을 통해 증권플러스 안전거래 인증을 완료해야합니다. 해당 앱을 통해 안전 인증을 완료 후 삼성증권 계좌를 이용해 비상장 주식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증권플러스 비상장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비상장 주식 사는법)

증권플러스 비상장 어플 다운로드 사진

 

증권플러스 비상장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증권플러스 로그인 사진

 

증권플러스 거래용 앱 다운 (비상장 주식 사는법)

거래용 앱 다운 후 삼성증권 계좌와 연결을 해주어야합니다. 공인인증서 증권용이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비상장 종목 검색 (비상장 주식 사는법)

구매하고싶은 비상장 주식을 검색합니다. 아래에 인기 종목도 정리되어있습니다.

증궈플러스 종목검색 사진

크래프톤 검색 (비상장 주식 거래 방법)

 

구매하고싶은 비상장 주식을 검색합니다. 저는 크래프톤을 검색해보았습니다.개요, 팝니다, 삽니다 버튼이 나오고 기준가 차트또한 나옵니다.

크래프톤 개요 차트 사진

크래프톤 거래 금액 사진

 

채팅을 통해 가격 협의 (비상장 주식 사는법)

1:1체팅하기를 통해 가격을 결정 후 매수를 하면 비상장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구매를 완료 하면 삼성증권에서 구매한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증권플러스 앱을 통해 비상장 주식 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상장 주식은 상장된 주식보다 위험성이 클 수 있기 때문에 주식 투자에 주의를 하여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