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비트코인 거래소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을 해야합니다. 코인원에서 비트코인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천천히 따라오시면 간단합니다.

코인원 거래 수수료 10% 돌려주는 가입코드입니다. 입력하시고 수수료 10% 챙기세요!
JWSS9IUB

목차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원 회원가입
비트코인 사는 방법
비트코인이란?

비틑코인 하는법 정리

1. 비트코인 거래소 회원가입 (코인원 가입방법)

 

비트코인 거래하기 위해서는 거래소에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거래소는 업비트, 코인원, 빗썸, 코빗 등 많지만 이번에는 코인원에서 비트코인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포털에서 코인원을 검색하여 들어가줍니다.

 

코인원 접속 후 오른쪽 상단에 3자 모양을 클릭합니다.

아래에 미리 보시면 코인들 현재 가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 JWSS9IUB 초대코드를 코인원 이벤트로 수수료의 10%를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대코드를 입력하여 수수료를 절약해보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을 하기 위해선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줍니다.

 

필수에 동의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줍니다.

 

초대코드 V57Q3OTJ초대코드를 코인원 이벤트로 수수료의 10%를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대코드를 입력하여 수수료를 절약해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였다면, 이메일인증, 휴대폰 본인인증, 계좌인증을 완료해야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인증을 누르면 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회원가입한 이메일, 및 휴대폰인증 후 NH농협 계좌인증까지 완료해줍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2. 비트코인 사는법 (코인원 가입방법)

사고싶은 코인을 코인검색에 검색해보면 코인이 검색됩니다. 저는 리플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다른코인도 모두 방식이 동일합니다.

 

비트코인이 현재 75,642,000원이면 이것을 쪼개서 0.1개 0.0001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재 리플 가격은 1920원정도에서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1920원으로 수량을 설정 후 매수를 누르게 되면 1920원에 1개의 리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도할때도 마찬가지로 현재 가격에서 매도를 한다고 하면 1918원에 매도를 하면 즉시 채결되어 리플이 판매되게 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3. 비트코인이란 ? (코인원 가입방법)

비트코인이랑 2009년 나카모토 사토시 프로그래머가 개발한 사이버 머니(cyber money)입니다. 일반적인 현금 즉 돈은 각 나라의 중앙은행이 화폐를 발행하여 독점하고 자의적인 통화정책을 펼칩니다. 그러나 비트코인은 이에 대한 반발로 탄생한것이 Bitcoin(비트코인) 입니다. 가상화폐로 불리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일반적인 수준의 컴퓨터로 계산 시 5년이 걸리는 수준의 난해한 수학 문제를 풀면 발행됩니다. 화폐를 발행하는 기관이 따로 없고, 광산에서 금을 캐듯 ‘채굴자’(miner)로 표현되는 사람들이 공개된 소프트웨어로 비트코인을 채굴합니다. ​컴퓨터만 있고 정해진 사이트를 통하면 누구나 발굴할 수 있지만 위에서 말하는 난해한 수학 문제를 잘 풀기 위해 고사양의 컴퓨터가 있으면 유리합니다.

비트코인 거래방법 또한 은행 같은 중앙기구가 없이 '지갑'이라 불리는 P2P(다자간 파일공유)을 기반으로 한 어플을 통해 이용자들 간에 직접 이루어지며 일반 화폐와는 달리 인플레이션 방지 차원에서 2120년 2,100만 단위가 생성되면 채굴이 중단된다고 합니다. 비트코인 사용처는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비트코인을 사용합니다. 허가가 필요 없는 비트코인의 속성의 덕을 보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누구나 비트코인을 전송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누구도 여러분을 제지할 수 없는 화폐와 비슷하기도 합니다만, 디지털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로 전송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상으로 비트코인 거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성공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