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상한가는 신라섬유,현대비앤지스틸우,케이피티유,모비릭스 입니다. 상한가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한가 정리

신라섬유 (상한가 이유)

이유 : 재료 미노출

신라섬유 주식 차트 사진입니다.

-기업소개

  • 동사는 1976년 3월 8일에 설립되어 부동산 임대업, 휴대폰 판매업, 100%Polyester 직물의 제조, 가공 및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 2020년도 분기보고서 기준으로 사업부문별총매출액 비율은 부동산 임대사업 45.6%, 이동통신(휴대폰) 판매사업 44.6%, 섬유사업 9.8%를 차지하고 있음.

  • 1994년 6월 21일자로 상장되어 코스닥시장에서 매매가 개시됨.

 

-기업실적

  • 2020년 9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2.4% 증가, 영업이익은 38.2% 감소, 당기순이익은 54.2% 증가.

  • 섬유기계 등 연관 산업과의 협력이 이루어지지 않아 시장변화에 대한 신속하고 적절한 대응 부족하게 됨. 따라서 경쟁력 약화, 해외시장에서의 수출비중이 저하, 의류 제품의 수입이 급증된 상태임.

  • 이동통신 부문은 산업 전반으로 확대될 것으로 보이며, 데이터를 활용한 네트워크 사업이 주된 업종으로 자리 잡을 전망임.

 

현대비앤지스틸 (상한가 이유)

이유 : lg하우시스 자동차소재산업 인수 효과

현대비앤지스틸우 주식 차트 사진입니다.

-기업소개

  • 동사는 1966년 삼양특수강 주식회사로 설립되어 1987년 상장됨. 현대자동차그룹에 속한 계열회사임.

  • 동사는 스테인리스 냉연강판을 생산하는 제조업체로 스테인리스 강판의 매출액 비중이 전체 매출액의 약 93%를 차지함.

  • 제품 개발 단계부터 완성차업체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당진공장에서는 친환경 공법을 통해 사형 중자를 생산 판매하며 시장흐름에 발맞추어 나감.

 

-기업실적

  • 2020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9.5% 감소, 영업이익은 14.8% 감소, 당기순이익은 23.1% 감소.

  •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지속된 경기 위축, 보호무역주의, 원재 가격 인상분 적용의 어려움을 겪으며 스테인리스 시장의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감소하며 부진함.

  • 스테인리스 매출 부진으로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은 감소하였으나, 판매비와관리비는 소폭 증가하며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더 큰폭으로 감소하였음.

 

케이피티유 (상한가 이유)

이유 : 정세균 관련주

케이피티유 주식 차트 사진입니다.

-기업소개

  • 동사는 1988년 12월 30일 금형열처리업 영위를 목적으로 개인기업으로 개업한 후 1995년에 법인전환, 2002년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 금속의 열처리 및 표면처리 사업을 주업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그 외 압출금형 및 프레스금형 제작, 산업용 알루미늄 등의 판매함.

  • 자동차 부품의 표면처리 산질화 공정 개발로 매출이 증대되고 있으며, 코팅공정으로 금형 및 기계부품 등을 임가공 형태로 꾸준히 납품중.

 

-기업실적

  • 2020년 9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10.8% 증가, 영업이익은 55.6% 증가, 당기순이익은 1877.2% 증가.

  • AL형재 및 압출금형, 금속 열처리와 LCD 금형 등 전 사업부의 당기 매출이 전년 대비 대폭 상승함.

  • 프레스 금형 및 LCD PANEL 생산에 대한 KNOW-HOW의 다년간의 축적으로 고품질, 고기술화하여 제조비용이 감소되고 있음.

 

모비릭스 (상한가 이유)

이유 : 상장으로 인한 기대감

모비릭스 주식 차트 사진입니다.

-기업소개

  • 동사는 모바일 게임 개발과 모바일 게임의 개발 및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영위.

  • 흥행 가능성이 보이는 외부 개발사의 게임 또한 발굴하여 동사의 플랫폼을 통해 퍼블리싱함으로써 150종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퍼블리싱함.

  • 모바일 게임을 매체로 배너, 동영상 광고를 게재하여 광고수익을 수취하는 광고플랫폼 수익을 시현하고 있으며 2020년 6월 Apple Search Ads에 마케팅 성공사례 기업으로 선정됨.

 

-기업실적

  • 글로벌 원빌드로 전세계에 게임을 퍼블리싱하고 있음에 따라 매출의 90% 이상이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북미,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각국의 유저를 확보함.

  • Gobal one-build로 모바일게임을 런칭하여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각국에 서비스하고 있음에 따라 글로벌 게임시장을 목표시장으로 하고 있음.

  • 캐주얼/미드코어 위주의 다수 게임에 광고플랫폼을 도입하여 균형잡힌 플랫폼매출과 인앱매출이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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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으로 상한가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투자의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성공 투자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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