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주식 계좌가 필요하게 됩니다. 여러 증권사 중 삼성증권은 깔끔하게 거래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아래에서 삼성증권 비대면으로 계좌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준비물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 본인명의 휴대폰
  • 신분증 혹은 운전면허증
  • 본인명의 은행 계좌

 

계좌개설 방법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휴대폰 어플 play 스토어에서 삼성증권 계좌개설 겸용 어플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위쪽의 계좌개설 버튼을 눌러줍니다.

종합 계좌만 만들면 되지만, 종합만 있는것은 따로 없어서 중계형 isa와 종합 계설을 눌러줍니다.

준비물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기본 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한국 이름, 영어이름은 넣지 않아도 됩니다. 주민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휴대폰 번호 확인 휴대폰 인증합니다.

isa 계좌 개설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동의서 확인 후 확인버튼을 눌러줍니다.

신분증 촬영 하여야합니다. 신분증을 네모칸에 맞게 잘 촬영후 본인인증을 완료해줍니다.

계좌 기본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이름 주민번호 휴대폰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계좌 ID,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영문 숫자 조합 6~10자리 ID와 계좌 비밀번호 숫자 4자리를 입력 후 까먹지 않도록 적어두던가 꼭 기억해야합니다.

다른 은행의 계좌 본인인증을 진행해야합니다. 예를들면 신한은행의 계좌번로를 입력하면 삼성증권 이름으로 1원을 입급해줍니다. 그 입금 이름 뒤에 숫자 3자리가 있는데 그 번호를 인증번호에 넣고 본인 계좌 인증을 완료하여줍니다.

그렇다면 계좌 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계좌 개설이 완료 되면 계좌번호가 생성이 되며 그 계좌번호로 현금을 입금 하면 그 현금으로 주식을 매입할 수 있습니다.

 

주식 명언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주식에 실패한 사람들은 종종 "주식은 도박이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큰 오해입니다. 주식은 도박이 아니다. 주식이 도박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마치 동전의 앞뒤를 치듯 주식시장의 움직임을 예측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주식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서는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모든 것이 합리적이고 어떤 면에서는 깊습니다. 자산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투자합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주식은 도박이라고 외치는 사람들이 대부분 지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과도한 투자는 주식뿐만 아니라 투자라고 할 수 있는 모든 것의 파괴의 출발점입니다.

한계를 인정하세요.
전문가가 아니어도 만족스러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한계를 인식하고 합리적인 접근을 해야 합니다. 빠른 복귀를 약속하는 사람들에게 빠른 거절로 답하세요.

투자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가능성에 집중합니다. 
미래에 자산이 얼마나 벌고 다른 회사나 고객에게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 추정하기 어렵다면, 그냥 잊고 다른 자산을 살펴보십시오. 전지전능할 필요는 없지만 최소한 당신이 하는 일을 이해하세요.

생산성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 모든 투자는 투기적입니다.
투자 대상의 미래 생산성보다는 미래의 가격 변동에 초점을 맞추면 추측할 수 있습니다. 추측만큼 부적절한 것은 없습니다. 동전 던지기만 하면 처음에는 50%의 확률로 누구나 이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전을 계속 던지면 아무도 당신이 계속 이길 거라고 예상할 수 없어요. 마찬가지로, 과거에 이 자산의 가치가 상승했다고 해서, 이 자산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결코 아닙니다.

분석가, 대학교수, 경제 평론가들은 이것이 시간 낭비라고 분석하고 예측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시장 동향 등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득이 되기는커녕 오히려 위험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정말 중요한 것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TV에서 전문가들이 시장이 어떨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볼 때마다 미키 맨틀(뉴욕 양키스의 전설적인 타자)이 한 말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조심히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