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칼레트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일약품

 

 

-기업소개

  • 동사는 1980년 의약품 원료의 제조, 판매 등을 주 영업 목적으로 설립됨. 1987년부터 제조시설을 갖추고 원료의약품 제조업체로 변신함.
  • 기존의 원료의약품 사업분야에서 코엔자임큐텐을 비롯한 식품원료, 완제 사업인 세팔로스포린계 항생제 사업으로 사업분야를 다각화함.
  • CGMP급 설비시설을 갖춘 원료합성공장을 추가로 신축하여 BGMP승인을 받았으며, 2018년부터 일본 등 선진시장 수출에 주력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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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실적

  • 2019년 9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1.7% 증가, 영업이익은 42.6% 감소, 당기순이익은 37.9% 감소.
  • 정부가 치매 국가책임제 정책 시행 의지를 밝힘에 따라 동사의 치매 치료제인 리바시티그민이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됨.
  • 국내 신약 22호 아셀렉스(관절염 치료제)의 원료인 폴마콕시브의 제조 및 공급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초 원료공급 및 제품 생산을 위한 시험 및 허가를 진행하여 공급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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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풍제약

     

     

    -기업소개

  • 동사는 1962년 6월 5일 의약품 제조를 주목적으로 설립하였으며 1990년 1월 20일에 한국증권거래소에 상장함.
  • 동사가 영위하는 주요 목적사업은 완제의약품 및 원료의약품 등의 제조 및 판매임.
  • 제약업은 경기변동에 둔감한 대표적인 내수산업이나 국민의 건강과 직결된 산업이기 때문에 정부에서 제품의 개발, 제조, 유통 및 판매 등의 전 과정을 매우 엄격하게 규제하고있음.
  • -기업실적

  • 2019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3.2% 증가, 영업이익은 6.1% 증가, 당기순이익은 20% 증가.
  • 매출액 증가하여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상당한 폭으로 증가함.
  • 꾸준한 신제품 등록과 마케팅, 품질관리를 유지해 나가고 설비구축 및 관련 인허가 절차 등이 마무리 되는대로 제품생산에 돌입할 예정이므로 향후 지속적인 성장안정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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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이프로젠제약

     

     

    -기업소개

  • 동사는 1960년 설립되어 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된 사업영역으로 하고 있으며, 아미노산 수액제, 항생제 등을 특화하여 생산 판매함.
  • 주요 제품으로 광범위 항생제(라타목스), 고지혈증 치료제(라토바정), 경구용세펨계항생제(세파클러), 식욕억제제(틴틴정) 등이 있음.
  • 레미케이드 바이오시밀러 항체치료제, 리툭산 바이오시밀러 항체 치료제, 허셉틴 바이오시밀러 항체 치료제에 대한 국내 임상 개발 및 국내 사업화 권리 추진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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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실적

  • 2019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1.6% 증가, 영업손실은 71.2% 증가,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 우수한 연구 기술과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고 항암제, 순환기용약, 신경계약물 등 280여종 이상의 치료약을 바탕으로 전문약 시장에 주력하고 있음.
  • 동사는 올 상반기 소화성궤양용제, 해역,진통,소염제 등의 의약품을 개발 완료하였으며, 동맥경화용제, 정신신경용제, 혈액응고저지제 등의 의약품 개발을 진행 중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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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이프로젠 H&G

     

     

    -기업소개

  • 1998년 2월에 설립되어,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의약품 도소매업, 임대수익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 동사는 모바일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하고 있으며, 이 외에 부동산 및 장비 임대를 하는 임대수익사업부 및 의약품 도.소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의약품사업부로 이루어져 있음.
  • 게임사업의 주요 제품은 포트리스M 등이 있으며, 의약품사업에서는 항생제, 순환기제, 소화기제 등 100품목 이상의 전문의약품을 판매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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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실적

  • 2019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63.7% 증가, 영업손실은 26.6% 감소,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 모바일 게임의 경우 전체 게임 장규모의 48%를 차지하는 가장 큰 시장으로서, 전체 게임시장의 견인 요소가 될 것으로 보임.
  • 모바일 게임시장의 경우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2020년에 약 7조 2천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로도 가장 큰 게임시장으로서 지속 성장할 것으로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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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상으로 칼레트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 투자에 대한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성투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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