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 관련주식

 

우리기술투자

우리기술투자 주가

업비트 운영사 지분 보유

-기업 정보

우리기술투자는 여신전문금융업법상 신기술사업금융업, 시설대여업 및 할부금융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설립후 국내 벤처산업 전반(정보통신, 반도체, 소프트웨어, 바이오, 환경등)에 걸친 꾸준한 투자활동으로 성장해왔습니다.

 

-기업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79.29% 감소, 영업이익 적자전환,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전년동기대비 신기술금융수익은 54.15% 증가한 13.75억원의 운용실적을 달성하였습니다.

 

-코멘트

2018년 초반 비트코인 급상승으로 인하여 엄청난 급상승 후 충분한 하락과 박스권 조정을 거쳤습니다. 현재 2019년 3월 기준으로 단기적인 상승세를 보이며, 3350원 기준으로 분할매수 관점으로 보입니다.

 

 

 

 

 

 

 

 

 

옴니텔(주의종목)

옴니텔 주가

-기업 정보

옴니텔은 이동통신에 방송 개념을 도입한 모바일 방송 신개념 서비스 등 모바일 플랫폼 및 콘텐츠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특허를 보유한 Cell Broadcasting System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방송 서비스를 제공, 재난문자 등 다양한 공익사업에 활용됩니다.

 

-기업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29.47% 감소, 영업이익 312.63% 증가, 당기순이익 1443.2% 증가. 모바일 쿠폰사업 호조에 따른 영업이익과 함께 빗썸에 투자한 배당금 84.4억원이 계상되면서 당기순이익은 대폭 증가.

 

-코멘트

2018년 초 비트코인관련주로 엄청난 급상승 후 충분한 하락 조정을 보였습니다. 단기적으로는 2019년 3월 하락 후 주의종목으로 전체적으로 반등을 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단기적인 상승이 없다면 차트적으로는 좋지 않아보입니다.

 

 

에이티넘인베스트

에이티넘인베스트 주가

-기업 정보

에이티넘인베스트는 중소기업창업지원법에 의한 창업자에 투자,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의한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 등을 목적사업으로 영위하였습니다. 창업지원, 투자기업의 성장지원을 하며 투자실적 4위를 기록하였습니다. 벤처 캐피털 사업은 중장기적으로는 국가의 경기변동에 의해 좌우되고, 단기적으로는 투자금의 회수 환경이 되는 국내증권시장의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기업 실적

매출액 79.68억원으로 전년동기비 매출액 27.58% 증가, 영업이익은 63.12억원으로 30.01% 증가, 당기순이익은 57.17억원으로 29.76% 증가. 바이오 및 IT 등의 신규벤처 투자에 따른 수익이 급증함에 따라 매출액이 증가하였습니다.

 

-코멘트

비트코인으로 엄청난 급상승 후 상승없이 조정을 겪고있습니다. 단기적으로 3월 거래량과 함께 상승추세로 변경되었고, 2470원 이탈하지 않으면 충분히 상승가능성 있다고 보여집니다. 

 

 

sci평가정보

sci평가정보 주가

코인거래소인 에스코인을 오픈

-기업 정보

sci평가정보는 신용조사업으로 출발해 민간업계 최초로 채권추심업을 허가 받았으며, 이후 신용평가업, 신용조회업 등으로 사업을 넓혔습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개인 및 가족기업신용정보, 기업정보, 실명확인, 개인정보보호서비스, 상거래채권, 신용조사, 민원용역대행, 아이핀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기업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10.49%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손실 폭 14.01% 확대. 신용조회 부문 매출이 전년동기비 45.39% 증가하여 총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보이며 이에 따라 영업이익 흑자시현, 영업외비용 증가로 순손실 폭 확대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인공지능 관련 시스템 연구개발)은 현재 국내외에서 활발히 진행됨에 따라 동사의 사업 성장이 기대됩니다.

 

-코멘트

비트코인으로 급상승 후 현재까지 조정을 받았습니다. 단기적으로 상승세이며, 2350원 이탈하지 않으며 상승한다면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비덴트

비덴트 주가

빗썸 관련주식

-기업 정보

비덴트는 HD 디지털 방송장비의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주사업으로 영위합니다. 블록체인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기업 실적

매출액 38.11억원으로 전년동기비 매출액 40.48% 감소, 영업이익은 2.50억원으로 흑자전환, 당기순이익은 571.83억원으로 약 4배 증가. 주요사업 중 LUM의 수출 규모는 크게 증가했으나 내부 구조조정 등으로 인해 VFM, XVM 부문이 전년동기비 절반 이하로 감소하였습니다. 지속적인 비용절감을 통해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하였습니다.

 

-코멘트

2018년 이후 급상승 없이 하락하였고, 현재 바닥권을 다진것으로 보여집니다. 바닥을 다진 후 충분한 상승 가능성 있다고 보여집니다. 6370원 손절잡고 진입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

제이씨현시스템 주가

비트코인 채굴 관련 그래픽카드 관련주식

-기업 정보

제이씨현시스템은 컴퓨터 관련 제품 공급 사업부문과 통합배선솔루션, 드론 제품 등을 판매하는 부문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관련사업은 PC부품 및 주변기기 제품 등을 공급하고 있으며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메인보드,그래픽카드), AMD(CPU), ECS(메인보드) 등을 제조사와 제휴해 마케팅 및 공급하고 있습니다. 드론사업은 세계최대 드론 기술 선도 기업이자 최대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DJI의 전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기업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33.25% 감소, 영업이익 70.25% 감소, 당기순이익 71.1% 감소. 인텔 CPU 공급부족으로 국내 PC시장이 위축되고 8월 중순으로 예정됐던 그래픽 카드 ‘GIGABYTE 지포스 RTX 2080’ 출시일정이 9월 말로 미뤄지면서 매출 이월로 매출액과 영업이익 감소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코멘트

마찬가지로 2018년 급상승 후 박스권 하락하였습니다. 바닥을 충분히 다진것으로 보여지고, 2380원 이탈하지 않고 간다면 괜찮다고 보여집니다.

 

 

매커스

매커스 주가

비트코인 채굴전용 비매모리 반도체 판매

-기업 정보

매커스는 비메모리 반도체인 PLD 반도체(FPGA 반도체)와 아날로그 반도체 등을 기술영업을 통해 판매하고 기술지원하는 `비메모리 반도체 솔루션` 업체입니다.

 

-기업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2.97% 증가, 영업이익 19.85% 증가, 당기순이익 109.89% 증가. 최근 4차 산업이 주목 받으면서 자일링스의 FPGA 수요가 증가하며 동사의 외형이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코맨트

충분한 하락 후 2018년 11월 부터 현재까지 상승세를 이어지고 있습니다. 상승추세를 깨지 않으면서 상승한다면 괜찮아보입니다.

 

 

위지트

위지트 주가

옴니텔의 모회사로 빗썸의 지분을 보유

-기업 정보

위지트는 LCD 생산부품 및 반도체 생산 부품을 주력제품으로 하는 업체로서 반도체 핵심공정의 소모성 부품의 국산화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수요자는 크게 LCD 패널 생산업체, 소자 생산 업체, LCD 및 반도체 장비업체로 국내외 다양한 업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2.98% 증가, 영업이익 26.83% 감소, 당기순이익 18.68% 감소. 매출원가와 판관비의 증가가 영향을 미친것으로 보입니다. LG디스플레이는 파주공장에 2020년까지 15조원 규모의 E6, P10라인 추가 증설 중이며, 삼성디스플레이는 2017년에 A3라인 증설에 이어 2018A4라인 증설 진행 중에 있어 매출증대가 예상됩니다.

 

-코멘트

바닥을 충분히 다진 후 단기적인 상승추세로 보여집니다.  1200원 밑으로 하락하지 않으며 상승한다면 더 많이 상승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전글보기

철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봇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돼지열병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역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오스크(최저임금인상,무인화) 관련주에 대해 알아봅시다.

미세먼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봅시다.

자율주행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비트코인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 투자에 대한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성투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