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글 정리

키오스크 관련주에 대해 알아봅시다.

미세먼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봅시다.

황교안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G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소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낙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폐개혁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형 간염 관련주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형 간염 관련주A형 간염 관련주

 

 

SK케미칼

SK케미칼 주가SK케미칼 주가

 

-기업소개

sk케미칼은 기존의 Green Chemicals Biz.Life Science Biz.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친환경 분야와 헬스케어 분야를 차세대 집중 육성 분야로 선정하였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1,457.13%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비용 측면에서 매출원가와 판관비가 크게 늘었으나, 이를 뛰어넘는 매출 확대에 힘입어 흑자 전환에 성공하였습니다. Green Chemicals Biz.는 세계 최초의 친환경 투명 내열 코폴리에스터 개발, 바이오디젤 등 바이오 에너지사업에 대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이오 화학 분야에서 국내 대표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녹십자

녹십자 주가녹십자 주가

 

-기업소개

녹십자는 의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업체로 혈액제제와 백신 제제에 특화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계절독감백신이 2011년 세계보건기구 WHOPQ(Pre-Qualification) 승인을 받았습니다. 현재 WHO 산하 기관 등의 공급계약 체결은 물론 향후 남미, 아시아, 중동 지역으로의 개별적 수출 확대 진행 중입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3.65% 증가, 영업이익 44.46% 감소, 당기순이익 35.34% 감소.

 

2018년에는 많은 어려움속에서도 전기 수준을 상회하는 매출을 기록하였으나, 원가율 상승 및 판관비 증가 등으로 수익성 비교적 큰 폭으로 하락한 상황입니다. 현재 혈액 및 일반제제류 부문의 실적 양호하고, 향후 백신제제류 부문의 매출 확대시 수익성 또한 동반 상승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녹십자셀

녹십자셀 주가녹십자셀 주가

 

-기업소개

녹십자셀은 IT 회사로 설립된 후, 20052월에 비상장회사인 바이오메디칼홀딩스의 BT사업 영업권을 양수하여 현재는 BT 사업만을 영위하고있습니다. 2013년 사명을 이노셀에서 녹십자셀로 변경하고, 항암면역세포치료제사업, 면역세포은행사업, 제대혈은행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51.54% 증가, 영업이익 18.34% 증가, 당기순이익 1,841.09% 증가.

 

이뮨셀-LC 처방건수는 전년 대비 33% 증가한 7,374건을 기록하며 매출 상승을 견인했고, 2015년부터 4년 연속 흑자를 시현중입니다.

 

 

보령제약

보령제약 주가보령제약 주가

 

-기업소개

보령제약은 의약품의 제조, 매매 및 소분업, 원료의약품, 의약부외품 등의 제조, 매매 및 소분업등을 영위함으로서 의약품 및 생명공학과 관련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다른 제약사와 마찬가지로 2012년 약가 일괄 인하에 따른 위험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기업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8.91% 증가, 영업이익 2346.67% 증가, 당기순이익 64.18% 감소.

 

고혈압약 카나브패밀리의 꾸준한 성장과 적극적인 판매 상품 확대로 매출 고성장, 영업이익은 매출이 증가한 가운데, 적극적인 판관비 통제에 따른 레버리지 효과가 더 해지며 큰 폭으로 성장하엿습니다. 신약 Pipeline(표적항암제, 치매치료제)의 임상 진전에 따른 신약개발가치 증가도 기대됩니다.

 

 

광동제약

광동제약 주가광동제약 주가

 

-기업소개

광동제약은 한방을 위주로 한 일반의약품을 바탕으로 성장하였으나, 비타500과 옥수수수염차 출시 이후 소비재 유통부문의 매출이 급성장하여 전체 매출액의 50% 이상 차지합니다.(매출액 기준 국내 3위 제약회사) 주요 제품으로는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광동쌍화탕, 우황청심원, 전문의약품의 코포랑(항암제). 독시플루리딘(항암제) 등이 있습니다.

 

-기업실적

건강드링크의 유통영업을 제외한 전부문의 고른 성장으로 3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5.1% 증가함. 지급수수료 축소와 대손충당금 환입으로 영업이익도 증가함.

 

음료 등 소비재와 일반의약품 사업에 집중함과 동시에 신약 후보물질의 국내 도입(여성 성욕장애 치료제,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과 파이프라인 확충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신풍제약

신풍제약 주가신풍제약 주가

 

-기업소개

신풍제약의 주요제품으로 관절기능개선제(하이알주), 페니실린계 항생제(크라목신),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록스펜정) 등이 있으며 관련 원재료의 경우 대부분 국내에서 매입하고 있습니다. 주요사업부문은 양약의 제조 및 판매, 상품판매 부문이며 제조부문의 2018년 반기 기준 생산실적은 직전 분기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1.29% 증가, 영업이익 23.42% 감소, 당기순이익 7.23% 감소.

 

비용측면에서 판관비는 2.98% 감소하였으나 매출원가가 6.32% 증가하여 수익성이 악화되었습니다.

 

 

한독

한독 주가한독 주가

-기업소개

한독은 의약품, 제약원료 및 공업용약품 소분업과 제조판매업을 영위하는 회사입니다. 중국시장 사업계획 변동으로 Unins(HK) International Limited는 청산절차 중단 후 연결범위에 포함시켰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6.45% 증가, 영업이익 957.54% 증가, 당기순이익 20.15% 증가.

 

견조한 외형 성장과 더불어 제품과 상품을 걸친 전반적인 매출원가율 하락과 일부 판관비 통제로 수익성이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신규사업으로 한국아스텔라스제약, GC녹십자, 한국릴리와 각각 당뇨병치료제, 인슐린바이오시밀러, 발기부전 및 양성전립선비대증 치료제의 유통판매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상으로 a형독감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 투자에 대한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성투바랍니다.

 

그리드형

'주식 > 관련주 , 테마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로페이 관련주 정리.  (0) 2019.05.04
넷플릭스 관련주 정리.  (0) 2019.05.03
사료 관련주 총 정리.  (0) 2019.05.02
그래핀 관련주 총정리.  (0) 2019.05.01
제지 관련주 정리.  (0) 2019.04.28
AI 관련주 총정리.  (0) 2019.04.26
개성공단 관련주 정리.  (0) 2019.04.26
금강산 관련주 총정리.  (0) 2019.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