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어플 추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증권사 마다 시행하는 이벤트가 다르고, 이벤트에 주식 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 해외 주식 거래시 10$이벤트 등등 이벤트를 많이 진행합니다. 주식 증권사 가입하시기전 이벤트를 꼭 확인하시고 가입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에서 주식 어플 추천을 확인해보세요.

함께보면 좋은 주식글

주식 증권사 수수료 비교 정리

 

주식 어플 증권사

주식 증권사는 키움증권, 삼성증권,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kb증권, 신한금융투자 순입니다.

증권사 사용자 순위 12월 이용자수 *만명
키움증권 302
삼성증권 250
한국투자증권 223
NH투자증권 221
미래에셋증권 215
kb증권 210
신한금융투자 112

키움증권 어플 추천

키움증권은 302만명이 이용하여 우리나라 최대 증권사입니다. 다우키움그룹 계열 증권사로 개인 주식 투자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들을 낮은 거래 수수료로 모은 뒤 신용거래 시 높은 금리로 돈을 빌려주는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증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룹 전체 자산의 80%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키움증권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해외주식 수수료 이벤트 등등 진행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에 가입하실 예정이라면 꼭 이벤트를 챙겨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링크에서 이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250만명이 사용하는 증권사입니다. 증권중개, 자산관리, 기업금융, 펀드관리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활용합니다. 원하는 차별화된 제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삼성증권의 사명은 '투자'라는 증권업계의 진수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좋은 제품과 반품뿐만 아니라 고객의 '더 나은 삶'과 고객과 함께 성장하려는 의지에 기여하는 고객 지향적 가치를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현재 삼성증권의 이벤트는 2022 국내 온라인 수수료 평생 혜택, 해외주식 투자지원금,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및 환율우대 등 의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삼성증권의 이벤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투자증권 증권사 어플 추천

한국투자증권은 12월 223만명이 이용하는 증권사입니다. 현재 한국투자증권의 영업은 위탁매매(BK), 자산운용(AM), 투자은행(IB), 자산운용(트레이딩), 기타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9년 말 기준 한국투자증권의 영업이익 비중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만 2019년에는 채권시장이 극도로 강세를 보여 보유 채권마진이 매우 컸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팸트레이더가 없어 증권사지만 보수적인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의 이벤트는 해외주식 신청시 10$ 거래하면 100$, 신규 계좌 개설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이벤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NH투자증권 어플 추천

NH투자증권은 221만명이 이용하는 증권사입니다. namu라는 증권사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로는 주가조정기 투자대안, qv 중개형 isa 활용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

kb증권 어플 추천

KB금융그룹 계열 증권사입니다. 현대증권 시절부터 주식시장에 대한 자료 제공을 담당해 온 KBS 뉴스가 오후 9시 30분 1TV로 계속 방송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MBC 뉴스데스크에서 경제 트렌드를 담당했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로는 다시만나 시즌1, 중개형 isa 쿠폰으로 깨우기, 2022 타사대체입고이벤트, 절세계좌etf 이벤트 등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이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한금융투자 증권사 어플 추천

신한금융그룹 계열 증권사 본사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3-2번지 신한금융투자타워에 있습니다.

신한금융투자의 현재 이벤트로는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무료 이벤트, 중개형 isa etf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주식 어플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
  1. 차트의신 2022.07.05 13:3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촌떡이와 깜푸 2022.07.05 14:4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