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글 보기

제로페이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료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탄)

그래핀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탄)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산폭발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폐개혁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돼지열병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역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낙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황교안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현병 관련주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현병 관련주조현병 관련주


CMG제약

 

cmg제약 주가cmg제약 주가

-기업소개

CMG제약은 동사는 200605월 제약사업에 진출, 200802()쎌라트팜코리아와의 합병을 거쳐 현재 의약품 제조 및 판매의 제약사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20.05% 증가, 영업이익 64.72% 증가, 당기순이익 113.93% 증가.

 

영업조직 및 제품라인업의 확충, 타사와의 제휴 및 시장성 있는 의약품의 적극 개발로 당기에 창사이래 최대의 매출 및 영업이익을 달성하였습니다. 조현병 치료제인 아리피프라졸ODF를 미국 FDA에 판매승인을 받기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표적항암제 관련 임상 준비중입니다.

 

 

명문제약

 

명문제약 주가명문제약 주가

-기업소개

명문제약은 1983년 설립되어 2008년 한국거래소에 상장하였으며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주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요제품으로 골관절염치료제(명문아트로다캅셀), 소염진통제(디크놀주사), 소화기용제(씨앤유캡슐)등이 있으며 가장 인지도가 높은 제품으로 멀미약인 키미테가 있습니다. 2018년동안 10억원 가량의 연구개발비를 투자하였으며 2018년말 기준 7개의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5.25% 증가, 영업이익 33.94% 감소, 당기순이익 87.34% 감소.

 

제약부분의 매출증가로 외형은 확대되었으나, 종속회사의 이익변동 등으로 인해 영업이익 및 순이익은 감소되었습니다. 향남제약공단 KGMP 2공장을 완공함. 이로 인해 매출신장 및 이익률 증대는 물론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대약품

 

현대약품 주가현대약품 주가

-기업소개

현대약품은 국내 최초로 개발한 기능성 음료인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하여 장기능 개선을 위한 헬씨올리고, 일반의약품인 물파스, 버물리, 그리고 FDA 승인을 받은 탈모치료제 마이녹실 등 170여가지의 의약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응급피임 시장에서는 동사의 엘라원과 노레보가, 질염치료제 시장에서는 지노프로질정이 시장 점유율 1위를 수성하고 있습니다. 제약업계에서는 최초로 CCM인증을 도입하여 고객불만토탈처리시스템을 운영중입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2.65% 증가, 영업이익 39.09% 감소, 당기순이익 36.28% 감소.

 

매출의 소폭상승에도 불구하고 판매비와 관리비 및 인건비의 상승으로 인하여 영업이익 및 당기순이익 감소하였습니다. 2000년 의약분업 이후 상위권 업체들의 시장지위가 확대되고 있는 반면, 중소형업체들의 경우 제품력 및 영업력의 열세로 실적 개선이 이루어지지 않아 제약시장 전반의 빈익빈부익부현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부광약품

 

부광약품 주가부광약품 주가

-기업소개

부광약품은 의약품과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으로 종속회사는 부광메디카, Contera Pharma ApS(덴마크), 다이나세라퓨틱스가 있습니다. 매출액의 20% 이상을 연구개발 예산으로 투입하는 등 과감한 투자 지속해온 결과 국내외의 다양한 파트너쉽을 구축하였습니다. 신약 개발을 위해 오픈 이노베이션, 신약재창출 등 다각적 전략을 적극 구사하고 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28.84% 증가, 영업이익 357.62% 증가, 당기순이익 1213.41% 증가.

 

파킨슨 환자의 이상운동증(LID) 치료제로 개발 중인 ‘JM-010’의 유럽 임상 2상의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감. JM-010은 자회사인 바이오벤처 콘테라파마에서 개발한 신약후보 물질입니다. 다양한 신약 파이프라인의 가치 상승에 주목해야 하는 상황이며, 줄기세포 기업인 안트로젠 지분 가치도 매력적입니다.


 

 

 

 

 

이상으로 조현병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투자에 대한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성투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