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관련주식 (bts 관련주)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 관련 주식

방탄소년단은 2013년 6월 13일에 데뷔한 7인조 남자그룹입니다. 빅히트 엔터테이먼트라는 소속사의 방시혁 프로듀싱에 의해 탄생하였고, 방탄소년단의 노래는 10대와 20대의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받고있습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유튜브 및 음반판매량은 현재 K-POP 내에서 최고로 컴백때마다 K-POP 내 최단기록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탄소년단은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그럼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주식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디피씨

디피씨 주가

자회사인 스틱인베스트먼트가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이먼트의 주요 주주.

-디피씨 소개

디피씨는 전자레인지용 고압 변성기 등을 중국현지법인과 말레이시아현지법인을 통해 생산된 제품을 전세계 가전업체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디피씨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1.98% 감소, 영업이익 11.27% 증가, 당기순이익 142.41% 증가. 스틱인베스트먼트(사모투자전문회사), 스틱벤처스(창업투자), 스틱얼터너티브(부동산 및 인프라 등 전문사모집합투자) 투자회사로서의 측면이 있습니다.

키이스트

키이스트 주가

디지털어드벤처가 방탄소년단과 계약 후 메니지먼트를 담당.

-키이스트 소개

키이스트는 소속된 연예인 ·아티스트 등과 관련한 매니지먼트 사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며 TV 방송, 영화 등의 출연 및 CF 출연에 관한 용역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중입니다. 배용준, 손현주, 김현중, 주지훈, 김수현, 정려원 등의 스타 및 잠재력 있는 신인 아티스트들과의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매니징 하고 있습니다.

 

-키이스트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53.68% 증가, 영업이익 7.01% 증가, 당기순이익 18.16% 감소. 플랫폼 확대로 유통기회가 확대된 반면 주 인력(연출자, 작가 등)은 섭외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동사의 방송 프로그램의 제작 부문에도 변수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엠피

지엠피 주가

브이티 코스메틱 방탄소년단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출시

-지엠피 소개

지엠피는 라미네이팅 기계와 필름을 생산, 공급하는 회사로서 문구, 광고, 인쇄 산업용 필름을 생산공급하고 또한 인쇄물 후가공 라미네이팅 기계를 생산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출구성은 각각 필름 58%, 기계 38%의 비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엠피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71.2% 증가, 영업이익 768.51% 증가, 당기순이익 941.04% 증가. 18년 3분기 연결기준 누적매출액은 755억원, 누적영업이익은 80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넷마블

넷마블 주가

빅히트엔터테이먼트 2대 주주.

-넷마블 소개

넷마블은 개발 스튜디오에서 게임을 직접 개발하고, PC/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영위하는 글로벌 게임 컴퍼니입니다. 국내외 게임 개발 회사, 퍼블리셔 및 기타 해외 현지법인 등의 사업 체제를 구축하고 있으며 넷마블은 총괄 지주회사의 역할과 게임 퍼블리셔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MMORPG, RPG 및 캐쥬얼장르 등 다변화된 장르의 게임에서 매출이 발생하는 안정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넷마블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9.58% 감소, 영업이익 39.86% 감소, 당기순이익 40.48% 감소. 해리포터 매출이 반영되기 시작하였으나, 리니지II, 마블 챔피언스 등 주요 라인업의 매출이 감소세를 기록하면서 영업이익률 감소하였습니다.

 

아이리버

아이리버 주가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콘텐츠를 국내 독점 공급사

-아이리버 소개

아이리버는 SK그룹의 계열 회사이며,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제조 및 판매, Life Style 제품 기획 및 판매, 인공지능 스피커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있습니다. Life Style 제품 시장은 사람들의 생활 환경 등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 소비자행동을 분석하여 혁신적인 제품의 기획과 정확한 수요예측이 요구됩니다.

 

-아이리버 실적

매출액 335.70억원으로 전년동기비 매출액 58.50% 증가, 영업손실은 5.68억원으로 43.52% 감소, 당기순손실은 8.45억원으로 29.99% 감소.

고음질 오디오시장에 대한 수요증가로 전년동기비 수출 뿐 아니라 내수부문에서 매출액은 증가하였고, 이에 영업이익, 순이익은 적자폭 역시 축소하였습니다.

 

 

엘비세미콘

엘비세미콘 주가

빅히트 엔터테이먼트의 지분을 소유

-엘비세미콘 소개

엘비세미콘은 반도체칩 및 패키지의 설계 서비스, 수동소자의 제조, 조립 및 판매를 목적으로 2000년 2월 10일 설립하였습니다. 엘비세미콘은 최신 공정/기술개발과 함께 제품 다변화의 일환으로 WLP 제품 개발 등을 적극적으로 전개중입니다.

 

-엘비세미콘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132.73% 증가, 영업이익 158.64% 증가, 당기순이익 151.88% 증가. 디스플레이 패널 시장은TV, Mobile 등 시장이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골드범핑의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입니다.

인터파크

인터파크 주가

티켓시장의 70%의 점유율

-인터파크 소개

인터파크는 전자상거래에 의한 일반 여행업, 여행 중개업, 공연 기획/제작, 티켓 예매 및 판매대행업, 도소매업 및 도서 판매까지 온라인에서 가능한 모든 사업을 영위하고있습니다. 투어 사업부문은 B2C 온라인 항공권 시장점유율 1위 업체로서, 항공사와의 교섭력을 통한 가격경쟁력, 고객 대응 인적자원, 전자상거래 기술력을 통한 시스템 경쟁력을 기반으로 성장하고있습니다.

 

-인터파크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19.72% 증가, 영업이익 105.22% 증가, 당기순이익 459.76% 증가함. 당분기 실적은 비교적 양호하나, 누적기준으로는 반기까지의 부진으로 인해 약 30억원의 당기순손실을 시현 중입니다.

 

다날

다날 주가

방탄소년단이 모델인 퓨마의 제조,판매 라이선스 계약

-다날 소개

다날은 국내외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주 사업으로 하는 커머스 부문, 온라인 디지털 컨텐츠 제공을 주 사업으로 하는 컨텐츠부문,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운영을 주 사업으로 하는 게임부문, 기타 부문으로 구성됩니다.

 

-다날 실적

전년동기비 매출액 35.71% 증가, 영업이익 14.55% 감소, 당기순이익 99.87% 증가. 스마트폰의 보급률 증가와 함께 모바일 쇼핑 및 실물 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편리한 결제가 가능한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의 수가 증가한 것이 매출 증대의 원인으로 보입니다.

 

<이전글보기>

돼지열병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역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낙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소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G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황교안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세먼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봅시다.

키오스크(최저임금인상,무인화) 관련주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상으로 방탄소년단 관련 주식은 무엇이 있나 알아보았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성투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