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핀 관련 주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레핀 관련주그래핀 관련주

 

 

 

국일제지()

국일제지 주가국일제지 주가

 

-기업소개

국일제지는 복사지다공지등사원지편강지 등의 제조가공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당기말 현재 무형광 박엽지다공지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박엽지 생산을 주력으로 하며 박엽지는 담배필터용으로 주로 이용됩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10.72% 증가, 영업이익 17.68% 증가,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상품 판매 증가에 따라 매출액이 증가하였으며, 급여 및 대손상각비 감소에 따라 영업이익 또한 증가함. 반면 전환사채 평가손실 및 환차손에 의하여 순이익은 적자전환되었습니다.

 

 

크리스탈신소재

크리스탈신소재 주가크리스탈신소재 주가

 

-기업소개

크리스탈신소재는 중국계 소재기업으로 글로벌 화학기업 머크와의 기술협력을 바탕으로 천연운모 대체 신소재인 합성운모의 양산에 세계 최초로 성공하였습니다. 2014년 생산량을 기준으로 동사는 세계 합성운모시장에서 최대 합성운모파우더 생산업체임. 또한 동사의 합성운모제품은 장쑤성 중소기업 전문특별신소재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3.53% 증가, 영업이익 14.59% 감소, 당기순이익 18.5% 감소함.

 

매출원가가 전년동기보다 19.9% 늘면서 매출 확대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감소하였습니다.

 

 

엑사이엔씨

엑사이엔씨 주가엑사이엔씨 주가

 

-기업소개

엑사이엔씨는 클리룸(CR) 의장, 수장공사, 인테리어공사 전문기업으로 각 공사에 필요한 무정전 클린패널, ESP패널 등을 생산합니다. 인테리어사업은 LG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 14위권에 랭크되어 있으며 성능개선 등을 위한 연구개발에 지속 투자 중입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12.43% 감소, 영업이익 16.02% 감소, 당기순손실 4.57% 감소.

 

전문건설사업부의 공사물량 감소에 따라 매출액이 감소했으며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손상차손 반영과및 이연법인세 증가 등으로 당기순손실을 기록하였습니다.

 

 

아이컴포넌트

아이컴포넌트 주가아이컴포넌트 주가

 

-기업소개

아이컴포넌트는 평판디스플레이용 부품인 필름 코팅과 도광판, 박판 PC 필름 및 PMMA 필름 등 광학필름을 생산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부품소재 분야는 기술력 확보하는데 시간이 필요하지만 축적된 기술 역량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 확장성이 높다는 특징 보유하고있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4.86% 증가, 영업손실 16.3% 감소, 당기순손실 62.29% 감소함.

 

매출액 257억원으로 전년대비 증가하고, 영업적자 폭도 축소되며 침체한 상황에서도 매출이 증가하는 등 조금씩 회복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압출 기술과 코팅 기술을 동시에 보유함으로써 상호 시너지가 발생하고 있고 각종 기능성 코팅기술등 고난도의 핵심기술을 소유함에 따라 비교경쟁 우위에 있습니다.

 

 

솔루에타

솔루에타 주가솔루에타 주가

 

-기업소개

솔루에타의 사업 부문은 크게 전자파 차단소재 부문, 자동차 부품 부문, 특수열교환기 부문 등 3개로 나누어집니다. 제품의 직접적인 매출처는 스마트 디바이스 제조업체의 1차 벤더사지만 최종적으로는 삼성전자, 애플, LG전자 등의 제품을 만드는 데 솔루에타의 제품이 사용됩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27.25% 증가, 영업이익 57.12% 증가,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매출원가, 판매비와고나리비, 인건비및복리후생비 등이 늘었으나 매출액 증가폭이 이를 웃돌아 영업이익이 늘어났습니다. 경쟁 심화, 중국 등 해외 기업의 추격은 동사에 위협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상보

상보 주가상보 주가

 

-기업소개

상보는 디스플레이용 필름 사업, 윈도우필름 사업, 미디어/필름, 신소재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CD광학필름 사업군/ 차량용, 건축용 윈도우필름 사업군/ 미디어, 산업재필름 사업군/ 양자점필름, 투명전극 필름, 그래핀배리어 필름 등을 생산합니다. TV를 중심으로 디스플레이가 점차 대형화되고 고화질, 고선명을 요구하는 시대적 추세와 더불어 스마트폰, 태블릿PC와 같은 고성능 모바일기기의 등장으로 광학필름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중입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0.23% 감소,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손실 399.05% 증가.

 

매출은 소폭 감소했지만 매출원가 감소 노력에 힘입어 영업이익은 큰 폭으로 증가하며 흑자전환에 성공하였습니다.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했지만 재해손실 발생으로 인한 기타비용 증가와 함께 이자비용 등이 큰 폭으로 늘면서 당기순손실은 전년 동기 대비 확대되었습니다.

 

 

솔브레인

솔브레인 주가솔브레인 주가

 

-기업소개

솔브레인은 반도체 및 전자 관련 화학재료 제조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반도체, 디스플레이 공정용 화학재료와 2차전지 전해액 등을 주로 생산 중입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24.22% 증가, 영업이익 55.23% 증가, 당기순이익 141.63% 증가.

 

매출 증가의 주요 요인은 전방산업인 반도체 시장의 성장에 따른 솔브레인 제품 수요 증가입니다. 영업이익은 경쟁 업체와의 경쟁 심화, 글로벌 무역 분쟁 같은 부정적 환경 및 일부 연결종속자회사의 손실발생 에도 불구하고 내부 생산성 증대, 품질관리 노력 및공급량 증대 등에 힘입어 전년 대비 증가하였습니다.

 

 

브레인콘텐츠

브레인콘텐츠 주가브레인콘텐츠 주가

 

-기업소개

브레인콘텐츠는 콘텐츠, TAX REFUND, 코스메틱(천연화장품), IT 보안솔루션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입니다. 187, 천연물 추출 원료를 기초로 한 천연화장품을 판매하는 스와니코코를 인수, 화장품 사업에 진출하였습니다.

 

-기업실적

매출액 25.91% 증가, 영업이익 적자전환, 당기순손실 399.6% 증가.

 

최근 브레인콘텐츠는 수익성 개선을 위해 베트남 법인(CONG TY TNHH HICEL VINA)의 영업을 중단하고 TSM(터치스크린모듈) 제조 사업부문 정리작업을 본격화하였습니다. 콘텐츠 사업을 영위하는 브레인콘텐츠와 종속회사인 글로벌텍스프리, 스와니코코 등 비제조분야 사업의 내실을 다지며 성장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중입니다.

 

 

 

 

관련글 정리 

a형간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성공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산폭발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폐개혁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돼지열병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역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상으로 그레핀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투자에 대한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성투바랍니다.

 

그리드형

'주식 > 관련주 , 테마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현병 관련주 정리.  (0) 2019.05.05
제로페이 관련주 정리.  (0) 2019.05.04
넷플릭스 관련주 정리.  (0) 2019.05.03
사료 관련주 총 정리.  (0) 2019.05.02
a형간염 관련주 정리.  (0) 2019.04.30
제지 관련주 정리.  (0) 2019.04.28
AI 관련주 총정리.  (0) 2019.04.26
개성공단 관련주 정리.  (0) 2019.04.26